농협이천시지부, 이천고에서 아침밥먹기 캠페인 실시

농협이천시지부와 이천교육지원청이 이천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펼쳤다. 농협이천시지부 제공.
농협이천시지부와 이천교육지원청이 이천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펼쳤다. 농협이천시지부 제공

 

농협이천시지부(지부장 김현수)와 이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은정)이 1일 이천고등학교에서 쌀 소비 촉진과 청소년의 건강한 기본 식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이천교육지원청 김은정 교육장,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 김태희 회장, 이천고등학교 권순구 교장, 농협이천시지부 김현수 지부장 등이 참석해 함께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쌀 소비감소와 산지 재고과잉 등으로 농업인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어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밥과 쌀음료를 이천고 재학생들과 교직원들에게 배부했다.

 

김현수 지부장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으로 쌀 소비 촉진과 청소년의 건강한 기본 식습관,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리고 쌀 소비촉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김은정 교육장은 “가정과 학교, 지역사회, 교육청이 함께 연대해 학생들이 일상 속에서 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적 인성을 길러갈 수 있도록 따뜻한 교육 문화를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