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표 이천쌀, 미래 성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천시 김경희 시장(가운데))와 이천농협 이덕배 조합장(오른쪽), NS식품 김태승 대표가 이천쌀 미래 성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천시 제공.
이천시 김경희 시장(가운데)와 이천농협 이덕배 조합장(오른쪽), NS식품 김태승 대표가 이천쌀 미래 성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천시 제공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22일 시청 다올실에서 이천농협(조합장 이덕배), NS식품(대표 김태승)과 함께 이천쌀 미래 성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사)임금님표이천 브랜드관리본부의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천시 대표 농산물인 이천쌀을 활용한 가공품 개발과 유통 및 홍보, 지속 가능한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상호 협력체계 구축키로 했다.

 

김경희 시장은 협약식에서 “이천쌀이 대한민국 미래 먹거리 산업의 모범 사례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농업인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덕배 조합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농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바란다”면서 “우리 농협도 우수한 품질의 이천쌀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