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뿌리기업 모여라…'Grow-Jobs 일자리창출 지원' 참여사 모집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제공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제공

 

경기도 내 뿌리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청년 일자리 확대를 위한 ‘2025년 뿌리기업 Grow-Jobs 일자리창출 지원 사업’이 추진된다.

 

이 지원 사업은 고용노동부, 경기도가 지원하는 ‘경기지역혁신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경기지역 5대 전략 뿌리산업(용접, 표면처리, 금형, 사출·프레스, 산업지능형 소프트웨어)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과 생산환경개선비를 지원하는 내용이다.

 

특히 기업 현장 문제 해결을 위한 전문가 진단과 최대 8회의 심화 컨설팅이 지원된다.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는 우수기업에게는 최대 1천만원 규모의 생산환경 개선비가 추가로 지원된다.

 

지원 대상은 도내 본사 또는 공장을 둔, 고용보험 가입자 5인 이상 1천인 미만의 기업 중 오는 10월30일까지 신규인력 채용계획이 있는 5대 전략 뿌리산업 영위 기업이다.

 

관련 서류 및 신청 방법은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중소벤처기업연합회 관계자는 “단순한 지원이 아닌 기업의 체질 개선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한 현장 밀착형 사업”이라며 “생산 현장을 실질적으로 개선하고 인재 확보 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