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갤러리아 광교에 6번째 둥지… ‘아쿠아리움’ 콘셉트 최초 도입

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는 파이브가이즈 광교 6호점 매장 전경. 갤러리아 광교 제공
아쿠아리움을 즐길 수 있는 파이브가이즈 광교 6호점 매장 전경. 갤러리아 광교 제공

 

갤러리아 광교가 오는 14일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를 국내 여섯 번째로 유치하며 식음료(F&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12일 갤러리아 광교에 따르면 갤러리아 백화점 최초로 선보이는 이번 파이브가이즈 매장은 광교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약 116평 규모에 120석을 갖춘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단순한 햄버거 매장을 넘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인근 아쿠아플라넷과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 세계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최초로 ‘아쿠아리움’ 콘셉트를 인테리어에 도입, 갤러리아 광교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갤러리아 광교는 이번 파이브가이즈 입점을 통해 F&B 라인업을 강화하고, 광교 아쿠아플라넷과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갤러리아 광교는 주변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사무실이 밀집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직장인 고객까지 폭넓은 유치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파이브가이즈 광교점은 오픈일인 14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 열쇠고리 등 파이브가이즈 굿즈를 선착순 증정한다. 매장에서 촬영한 기념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도 있다.

 

갤러리아 애플리케이션(앱) 이용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갤러리아 앱에서 푸시 알람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14일부터 20일까지 ▲G캐시(갤러리아모바일 캐시) ▲피크닉 매트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