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 주방 ‘스토사(Stosa Cucine)’는 60년 전통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 가구 브랜드다.
지난 1964년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설립된 후 프리미엄 주방가구시장에서 독보적인 스토사는 100% 이탈리아에서 제작되는 제품들로 고급 소재와 장인 정신이 결합된 정교한 마감이 일품이다.
게다가 최신 디자인 트렌드와 사용자의 편의성을 반영한 설계로 유럽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탈리아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사랑 받고 있는 스토사는 주방을 단순한 요리 공간이 아닌 가족과 소통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내는 공간으로의 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스토사의 국내 론칭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테리어 및 주방 리모델링 시장에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국내 주거공간에서 주방이 단순한 요리 공간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주방 가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한 인테리어 전문가 A씨는 “최근 소비자들은 단순한 주방 가구를 넘어 디자인과 기능성이 조화된 하이엔드 제품을 찾는 경향이 뚜렷하다”며 “스토사는 이탈리아 명품 주방 브랜드 중에서도 고급스러우면서도 가성비가 뛰어난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서도 빠르게 자리 잡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 소비자 만족도 최상
스토사는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탁월한 품질과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아 소비자 만족도가 최상급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주방 가구는 디자인, 내구성, 기능성 모두에서 소비자들의 기대를 뛰어 넘으며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자랑한다.
이탈리아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원목, 강화 유리, 스테인리스 스틸, 천연 석재 등 프리미엄 소재 등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제공한다.
주방 가구는 유럽의 최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한 아름다움과 품격을 제공하며 고급원목과 강화 유리 등 내구성이 뛰어나고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 장기간 사용해도 변형 없이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유지한다. 또 세심한 디테일과 정밀한 마감이 특징이다.
■ 모던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모던, 컨템포러리, 클래식 디자인을 아우르는 광범위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우선 모던&컴템포러리 라인으로 ‘인피니티’(미니멀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베스트셀러)와 ‘알리안트’(강화 유리와 알루미늄 마감을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 ‘메트로폴리스’(현대적인 감각과 최적화된 수납시스템이 돋보이는 모델) 등이 있다.
클래식&네오클래식라인으로 ‘요크’(내추럴 원목을 사용한 따뜻한 감성의 주방)와 ‘뉴포트’(유럽과 미국의 클래식 주방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가 있고 각 모델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컬러와 마감 옵션을 제공하며 맞춤 제작이 가능해 나만의 개성 있는 주방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각 모델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다.
최신 기술을 반영한 스마트 주방 시스템을 적용, 편리하고 실용적인 주방 환경을 제공한다.
■ 최첨단 공장과 친환경 시스템
스토사는 첨단 기술과 정밀한 생산 공정을 통해 고품질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하고 있다.
공장 규모는 매우 크고 혁신적인 제조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우선, 공장은 약 17만㎡ 이상의 대규모 생산시설을 자랑한다.
이곳에서 주방 가구는 설계, 제작, 조립, 마감 등 모든 단계가 이뤄진다. 고급 소재를 효율적으로 가공하고 제품의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기 위해 최첨단 기계와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 고도의 정밀도를 유지하고 있다.
스마트 팩토리 개념을 도입해 자동화된 제조 공정을 통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 공장은 로봇 기술, 정밀 가공기술, 컴퓨터 제어 시스템 등을 활용해 정확하고 일관된 품질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대량 생산이 가능하며, 고객 맞춤형 주방 가구도 효율적으로 제작할 수 있다.
ISO 9001 품질 관리 시스템과 환경 관리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품질과 환경적 지속 가능성을 철저히 관리하며, 모든 제품이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출하된다.
특히 세부적인 품질 검사가 이뤄져 제품이 시장에 나가기 전에 고객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지 확인한다.
지속 가능한 자원을 활용한 환경 친화적인 제조 과정을 통해 생산된다.
공장에서 사용되는 재활용 가능한 소재와 저 VOC(유해 화학물질 배출 최소화) 마감재는 환경을 고려한 스토사의 철학을 반영한 사례다.
공장은 직원 수백명이 근무하는 대규모 시설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디자인, 엔지니어링, 생산, 품질 관리 등을 담당하고 있다.
인프라와 인력 모두 우수,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생산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한다.
■ 환경 & 지속 가능 주방 가구
스토사는 지속 가능한 제조 공정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
FSC 인증(친환경적으로 조달된 목재 사용), CARB P2 마감재 사용(유해 물질 방출을 최소화, 건강한 실내 공기 유지) , 100% 재활용 가능한 소재(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위한 친환경 가구 제작) 등의 노력으로 글로벌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며 유럽시장은 물론 세계적으로 환경보호를 고려한 고급 주방 가구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