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시장·조용철 대한유도회장 등 300여명 참석…전임 이환용 회장에 공로패
수원시유도회는 19일 오후 6시 수원시내 호텔리츠 컨벤션홀에서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홍승훈 신임 회장을 비롯해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김영진·김승원 국회의원, 조용철 대한유도회장, 박옥분·조미옥 경기도의원, 김문경·이대선·정영모 수원시의원, 시유도회 임원괴 유도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홍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수원시 유도회 10대 회장으로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돼 크나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몸과 마음을 단련하고 인격을 수양하는 유도의 가르침을 받들어 수원시유도회의 도약과 수원시 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재준 시장은 축사에서 “제10대 홍승훈 신임 수원시유도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경기도 대표도시 수원이 유도 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고, 조용철 대한유도회장도 축하를 건넸다.
이날 행사는 축하공연과 내빈소개, 공로패 전달(이환용 이임회장, 김호 시유도회 이사 등), 이임사, 유도회기 이양, 취임회장 추대패 전달, 취임사, 감사패 전달, 장학금 전달, 사랑의 쌀 전달, 건배사, 만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