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시스템코리아, 이천시장애인일자리지원센터 기부금 전달

크린시스템코리아 이우호 대표(오른쪽)가 이천시장애인일자리지원센터에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이천시장애인일자리지원센터 제공
크린시스템코리아 이우호 대표(오른쪽)가 이천시장애인일자리지원센터에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이천시장애인일자리지원센터 제공

 

크린업소용 식기세척기 전문점 크린시스템코리아(대표 이우호)는 6일 이천 관내 장애인들이 직업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힘써 달라며 이천시장애인일자리지원센터에 200만원을 기탁했다.

 

크린시스템코리아는 매년 이천시장애인일자리지원센터에 후원금 200만원을 기탁해 장애인 우수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기탁금은 이천시장애인일자리지원센터 직업훈련을 통해 장애인 고용 확대 및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참여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크린시스템코리아는 ‘ESG경영은 이제 선택이 아닌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 위한 필수’라는 신념으로 식기세척기를 만들고 친화경 세제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소비자들 역시 환경의 중요성을 떠올리면서 소비하는 책임 소비를 강조하는 기업이다.

 

이우호 대표는 “사회적 위기 속에서 가장 먼저 타격을 받는 계층은 바로 장애인과 같은 사회의 약자들”이라며 “안정적으로 장애인이 일할 수 있는 여건과 환경을 조성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차다”고 말했다.

 

이천시장애인일자리센터 임종대 센터장은 “매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물품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이우호 대표의 따뜻한 사랑과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함께해 주시는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내 장애인들의 경제적자립, 사회통합 등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