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석준 국회의원, 신년맞이 언론인 초청 간담회 개최
송석준 국회의원(국힘, 이천)이 지난 23일 지역사무실에서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민심을 반영한 2025년 새해 의정활동의 방향을 설정하기 위해 지역 언론인들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을 위한 주요 현안과 정책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민들과 가장 밀접하게 소통하는 언론인들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송 의원은 지난 2024년 의정활동 성과와 다양한 계획을 보고하는 자리에서 규제개혁 성과인 자연보전권역 연접개발적용지침 개정 성과와 이에 따른 기대 효과들을 설명했다.
또 교통편의 증진을 위한 광역버스 증차·증회 성과와 정자형 도로망과 별표형 철도망 구축사업 진행 현황, 농지 규제 개선 및 첨단산업도시 기반 조성을 위한 입법·제도적 노력과 성과 등이 주요 내용으로 논의됐다.
질의 응답에서는 연접개발적용지침 개정이 이천시에 미칠 전반적 기대효과와 마지막 단계만을 남겨 둔 이천시 과학고 유치 가능성, 경기국제공항 후보지 선정 등과 같은 지역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송석준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정책에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언론인,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더욱 경청하겠다”며 “설 명절을 연휴 기간 동안에도 지역 곳곳을 돌며 지역민심을 듣는 일에 더욱 집중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