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이영우 교수, 교육부장관상 수상...‘첨단산업 특성화대학 사업’

 

이영우 인하대학교 반도체시스템공학과 교수(왼쪽 2번째)가 ‘첨단산업 특성화대학 지원사업’에서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하대학교 제공
이영우 인하대학교 반도체시스템공학과 교수(왼쪽 두번째)가 ‘첨단산업 특성화대학 지원사업’에서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하대 제공

 

이영우 인하대학교 반도체시스템공학과 교수가 ‘첨단산업 특성화대학 지원사업’에서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13일 인하대에 따르면 이 교수는 인하대 반도체특성화대학 사업단 부단장을 맡아 반도체 산업의 핵심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연구 활동을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산업체와의 협력으로 기업 참여를 끌어내고,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을 설계하면서 최신 반도체 기술을 반영한 커리큘럼을 개발하는 데 힘썼다.

 

인하대는 이번 수상이 첨단산업 특성화대학으로 자리를 잡는 데 중요한 발판이 되리라 기대한다.

 

이영우 교수는 “이번 수상은 인하대와 반도체특성화대학 사업단 모든 구성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첨단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