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여명 참석해 기념식과 한가족센터 진료 봉사단 감사장 수여도 ‘꿈을키우는집’ 원아들이 그린 구강건강 관련 그림 전시도
수원시치과의사회가 11일 수원 팔달구 호텔리츠컨벤션웨딩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성료했다.
이날 행사에는 민봉기 수원시치과의사회장을 비롯한 회원 150여명, 염태영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수원무), 김영훈·이선장·위현철 경기도치과의사회 부회장, 박인규 경기치과의사신협 이사장 등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만찬 ▲기념식 ▲‘수원시치과의사회 2024’ 활동 영상 관람 ▲한가족센터 진료 봉사단 감사장 수여식 ▲명예 회원 위촉식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수원치과의사회는 지난 1월부터 한가족센터 진료소에서 아동양육시설 ‘꿈을키우는집’ 원아들을 대상으로 총 13회에 걸쳐 구강검진 및 예방사업을 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꿈을키우는집’ 원아들이 그린 구강건강 관련 그림도 전시됐다.
참석 회원을 대상으로 사진 작가의 사진 촬영 및 ‘인생네컷’ 부스를 활용한 즉석 사진 인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이어졌다.
민봉기 수원치과의사회장은 “지난 1년을 되돌아보며 많은 분들과 뜻깊은 시간을 나누게 돼 영광”이라며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힘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