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문화공간으로 도서에 대한 대출 및 반납은 물론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안산시평생학습관 작은도서관이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25일 안산시평생학습관에 따르면 다가오는 12월5일 오후 2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평생학습관 작은도서관에서 주최하는 작가와의 만남은 ‘메리골드 마음 사진관과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의 저자인 윤정은 작가를 초청해 북토크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북토크 진행 이후에는 질의응답에 이어 사인회를 통해 작가와 독자가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지난 2023년 ‘메리골드 마음 세탁소’를 출간, 30만부 판매량을 돌파한 윤정은 작가는 한국 소설 최초로 영국 펭귄랜덤하우스에 수출하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올해 초 후속작 ‘메리골드 마음 사진관’을 출간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 북토크를 통해 디양한 작가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영철 안산시평생학습관장은 “이번에 평생학습관에서 운영하는 작가와의 만남 시간에 참가하는 독자들은 작가를 직접 만나 소통하며 작품에 대해 깊은 이해를 얻고 긍정적인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윤정은 작가가 전달하는 따뜻한 메시지와 공감의 이야기는 바쁜 일상 속에서 우리 모두에게 큰 울림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