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소방서 의용소방대, 불조심 강조의 달 맞아 산불예방 캠페인

이천소방서와 이천시의용소방대가 불조심 강조의 달 맞아 산불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천소방서 제공
이천소방서와 이천시의용소방대가 불조심 강조의 달 맞아 산불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이천소방서 제공

 

이천소방서(서장 조천묵) 이천시의용소방대(강봉구, 서은화 남·여 연합회장)는 지난 17일 설봉공원 일대에서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산불예방 및 불조심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77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화재 예방 분위기를 조성하고 산불예방 및 소방안전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갬페인에는 김경희 이천시장, 박명서 이천시의장 및 시의원, 허원·김일중 도의원, 의용소방대 강봉구, 서은화 남·여 연합회장 및 소방공무원 등 180여명이 참여해 리플릿 등 홍보물품을 배포하며 겨울철 화재예방 홍보를 펼쳤다.

 

또한 이천시 의용소방대연합회는100만원의 탄소중립 기탁금과 20만원의 호법꽃축제 수익금, 20만원의 실종자 수색금을 이천시에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조천묵 서장은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화재 예방 분위기를 조성하고 화재 안전에 대한 시민의 관심도가 높아지길 바란다”며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화재 예방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