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청소년재단, 청년단체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컨퍼런스 개최

이천시청소년재단이 관내 청년단체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컨퍼런스 개최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제공
이천시청소년재단이 관내 청년단체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컨퍼런스 개최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제공

 

(재)이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성희)이 지난 7일 관내 청년단체들과 협력 강화를 위해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천시청년소상공인협회, 이천청년회의소, 이천시4-H연합회, 이천시청년새마을연대, 이천시청년연합봉사단, 이천장호원청년회의소, 이천청년정책발전소, 이천시청년특별보좌관 등 다양한 청년단체가 참석해 단체 간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컨퍼런스는 이천시 청년단체에 대한 재단의 비전과 사업 내용 전달과 협력 관계 강화를 위한 자리로, 재단은 주요 프로그램과 성과를 공유하고 청년단체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협력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참여한 청년단체들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재단과의 협력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고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성희 대표이사는 “청년단체와의 소통은 공동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첫 단추"라며 "이를 통해 향후 협력을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