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지역아동센터 아동 1천400명과 함께 롯데월드 체험활동 진행해

㈔남양주지역아동센터협의회 관계자를 비롯한 ‘롯데월드 체험활동’ 참가한 아동들이 롯데월드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양주시 제공
㈔남양주지역아동센터협의회 관계자를 비롯한 ‘롯데월드 체험활동’ 참가한 아동들이 롯데월드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양주시 제공

 

남양주시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1천400여명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체험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체험활동은 ㈔남양주지역아동센터협의회의 주관으로 남양주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참가 아동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이틀에 걸쳐 인원을 분산해 운영됐으며 비상연락 체계를 구축하고 인솔자를 동반하는 등 철저한 안전 대책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아동들은 색다른 문화 경험을 하며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활력을 얻는 시간을 보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에게 더욱 즐겁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아동을 대상으로 돌봄뿐 아니라 문화·예술·스포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정적인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