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소방서, 이영봉 도의원 1일 명예소방서장 위촉

의정부소방서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된 이영봉 도의원이 17일 한 시민에게 소화기를 전달하고 있다. 의정부소방서 제공
의정부소방서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된 이영봉 도의원이 17일 한 시민에게 소화기를 전달하고 있다. 의정부소방서 제공

 

의정부소방서는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소속 이영봉 의원을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명예소방서장 위촉은 경기도의원과의 소통을 통한 소방 안전 정책 이해와 도민의 안전문화 확산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이영봉 의원은 경기도 지역 균형 발전, 발달장애인 평생교육지원센터 설립, 보건복지위원회 위원 활동 등 사회복지 및 안전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영봉 명예소방서장은 위촉 행사 후 의정부소방서 각 부서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의정부2동 취약계층 2곳을 방문해 주택용소방시설을 설치했다.

 

이 의원은 “의정부시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소방 공무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민들의 안전한 생활을 위한 안전정책 추진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도의원으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문태웅 의정부소방서장은 “이번 위촉식을 계기로 안전 문화 확산 홍보에 더욱 힘 써 화재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