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 일반대학원이 2025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17일 인하대에 따르면 공학, 자연과학, 인문사회, 예술체육, 의학 계열 54개 학과와 학과·학연 간 협동과정에서 석사, 박사, 석·박사 통합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인하대 일반대학원은 ‘도전과 협력으로 미래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연구 중심 대학원’을 비전으로 인재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반대학원은 다양한 전공을 아우르는 학과 간 협력 연구 프로그램을 적극 운영 중이다. 학생들이 시대가 요구하는 융합적 사고를 개발할 수 있도록 화이트바이오, 반도체소자공정, 스포츠의학, 에너지공정혁신 등 다양한 융합전공을 운영한다.
일반대학원은 또 학생들이 학업과 연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제도를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성적우수자, 연구실적우수자, 직장재직자, 학부연구생 프로그램 이수자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제도도 운영한다.
일반대학원 지원은 오는 11월 1일까지 대학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원서를 접수한 뒤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일반대학원 지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장천 인하대 대학원장은 “유연한 학사제도 운영과 최고의 장학 혜택을 통해 학생들이 학문적 도약을 이루고, 통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