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경찰서-이천시-NH농협 이천시지부, 4대 폭력 예방 MOU체결

이천경찰서와 이천시, NH농협 이천시지부 간 4대 폭력 예방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천경찰서 제공
이천경찰서와 이천시, NH농협 이천시지부 간 4대 폭력 예방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천경찰서 제공

 

이천경찰서는 이천시, NH농협이천시부와 4대 폭력 등 범죄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서는 최근 가정폭력・아동학대・교제폭력・스토킹 등 사회적 약자 대상 범죄가 증가해 고위험 관계성 범죄를 선제적으로 예방하기 위한 홍보의 필요성이 대두돼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서동현 이천경찰서장과 김경희 이천시장, 김현수 농협이천시지부장, 권혁준 호법농협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임금님표 이천쌀 포장지에 관계성 범죄예방을 위한 홍보스티커 부착해 관계성 범죄 발생 감소 및 피해자 보호를 위한 공동체 치안 활성화가 주요 내용이다.

 

서동현 서장은 “경찰은 시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고 이번 MOU를 통해 가정폭력・아동학대・교제폭력・스토킹범죄에 대한 선제적 예방과 사회적 약자인 피해자 보호를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경희 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이천 시민 뿐만 아니라 이천쌀의 전국적인 유통으로 전 국민의 안전한 삶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