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이천시지부, 아침밥먹기 캠페인 실시

농협이천시지부가 이천시와 이천시의회, 이천시이장단협의회와 27일 이천시청에서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농협이천시지부 제공.
농협이천시지부가 이천시와 이천시의회, 이천시이장단협의회와 27일 이천시청에서 아침밥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농협이천시지부 제공

 

농협이천시지부(지부장 김현수)는 27일 이천시청에서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김경희 시장, 박명서 이천시의회 의장, 최윤혁 이천시이통장단연합회장 및 회원, 김현수 농협이천시지부장, 권혁준 호법농협조합장, 이덕배 이천농협조합장, 황순철 모가농협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쌀 소비 감소와 산지 재고 과잉 등으로 농업인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어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컵밥과 쌀음료를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과 직원들에게 배부하며 쌀 소비 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김경희 시장은 “이천시는 전국 시·군 중 농어촌 삶의 질 지수가 최고인 도시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을 통해 이천시민의 건강을 지키고 농업인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수 농협이천시지부장은 “아침밥 먹기 캠페인으로 아침밥의 중요성을 알리고 쌀 소비 촉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