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학교가 2024학년도 일반대학원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22일 인하대에 따르면 일반대학원 모집 분야는 공학, 자연과학, 인문사회, 예술체육, 의학 계열 50개 학과와 학과·학연간 협동과정이다.
석사, 박사, 석·박사 통합과정 신입생을 모집하며 학위 과정에 따라 학사·석사 학위소지(예정)자나 법령에 따라 동등 이상의 학력을 지녔다고 인정되는 사람들은 지원 가능하다.
일반대학원 입학 희망자는 홈페이지(grad.inha.ac.kr)에 온라인 원서를 접수한 뒤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5월 3일까지며, 합격자는 오는 6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인하대 일반대학원은 ‘도전과 협력으로 미래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연구 중심 대학원’을 비전으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대학원 교육과정 혁신 ▲수요 기반 창의적 전문가 양성 등 6대 핵심전략을 추진한다.
또 4차산업혁명 시대에 맞춘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핵심공통교과과정이나 화이트 바이오 융합전공, 스포츠의학 융합전공 등 을 운영해 통합형 인재 양성에도 힘쓴다.
인하대 일반대학원 취업률은 2023년 대학알리미 공시 기준 86.8%에 이른다.
강진구 인하대학교 대학원장은 “연구 열정을 가진 학생들이 미래를 개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