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대학교,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입학식

지난 1일 재능대학교 제물포캠퍼스에서 열린 ‘2024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재능대캠퍼스 입학식’. 재능대 제공
지난 1일 재능대학교 제물포캠퍼스에서 열린 ‘2024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재능대캠퍼스 입학식’. 재능대 제공

 

재능대학교 평생교육원이 ‘2024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재능대캠퍼스 입학식’을 열었다.

 

2일 재능대에 따르면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란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운영하는 평생교육체계로, 철학·예술·언어·창업·미래기술·건강, 인천의 역사와 문화는 물론 현대 사회 흐름을 이해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지난 1일 제물포캠퍼스 재능관 4층 이벤트홀에서 열린 입학식에는 이남식 재능대 총장, 류권홍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인천시민대학 학습자와 교수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재능대는 입학식에서 인천시민대학 교육과정을 소개하고 이남식 총장이 강사로 나서 특강도 했다.

 

재능대캠퍼스에서는 ▲로컬크리에이터 2급 자격 과정 ▲창의 융합 메이커코딩 전문강사 2급(기초) ▲JEIU 플로리스트 ▲이모티콘 제작 ▲JEIU 베이킹 스튜디오 등 5개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류권홍 원장은 “올해 처음 인천시민대학 대학캠퍼스에 참여한 재능대학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더 다양한 과정을 개설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이남식 총장은 “재능대학교는 글로벌 평생직업교육대학으로의 교육체제 혁신을 통해 전 생애에 걸쳐 누구나, 언제든, 어디서나, 무엇이든 학습할 수 있는 개방적인 교육체계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