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현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은 8일 오후 6시30분 화성시 봉담읍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아이누리극장에서 자신의 저서 ‘아이와 부모님을 위한 석호현의 동화나라 1, 2집’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임채덕 화성시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창성 국민의힘 수원갑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이치성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이권재 오산시장, 시의원, 시민 등 1천여명이 참석했다.
콘서트는 동화리딩 공연을 시작으로 축하공연, 국민의례, 축사 및 축전, 작가소개 등 순으로 진행됐다.
‘지혜의 샘 동화나라’는 총 2권으로 구성됐으며 아이들이 ‘지혜롭고 올바른 인성’을 갖춘 인격체로 성장하길 바라는 석 위원장의 염원이 담겼다.
지난 2018년 출간된 1권은 유아교육 전문가인 석 위원장이 16년여간 진행한 ‘동화구연을 통한 인성교육’ 가운데 엄선한 28개의 동화로 구성됐으며, 2권은 ‘일곱 살 소년과 잠자리’, ‘선생님! 그래도 제 잘못입니다!’, ‘슈퍼 안경’ 등 3장으로 구성됐다.
석 위원장은 “이 책을 읽는 모든 아이들이 사고의 힘과 감정의 힘, 행동의 힘을 기른 훌륭한 인성을 지닌 사람이 되길 바란다”며 “어린 시절 읽는 동화가 미래를 살아갈 아이들에게 세상의 지혜를 밝혀주는 등대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