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곽관용 남양주시을 당협위원장 9일 북콘서트 [총선 나도 뛴다]

image
국민의힘 곽관용 남양주시을 당협위원장이 오는 9일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본인 제공

 

국민의힘 곽관용 남양주시을 당협위원장이 오는 9일 오후 6시 진접읍에 위치한 더 늘봄 웨딩홀 4층 아리아홀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출판기념회는 ‘저자와의 만남’ 이후 저서 내용을 소개하고 출판의 소회를 밝히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토크 콘서트에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잘 알려진 패널이자 곽 위원장과 함께 대한민국 청년정치를 이끌어가고 있는 국민의힘 도봉갑 김재섭 당협위원장이 특별 출연할 예정이다.

 

곽 위원장의 새 책 ‘사랑하는 대한민국: K-정치의 재구성’은 여러 시사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곽 위원장의 논평 중 대한민국 정치의 격동기였던 2022년 한 해의 기록을 모아 다듬은 에세이다. 제20대 대통령선거부터 검수완박 공방, 지방선거와 전당대회, 이태원 참사와 야당 대표의 사법리스크 등 50가지 주제를 바라보는 청년 정치인의 시선이 담겼다.

 

곽 위원장은 “내년 총선을 준비하는 젊은 주자로서 대한민국 정치를 바라보는 관점과 우리 공동체에 대한 사랑을 소개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출판기념회는 외부 고위인사나 당 관계자의 참석을 통해 소위 세를 과시하는 기존의 틀을 벗어나 남양주시 지역 주민과의 소통에 중점을 맞출 것으로 알려졌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