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꿈꾸는 경기교육’ 다시 찾아왔습니다

image

경기교육의 주체인 학생, 교사, 학부모들의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꿈꾸는 경기교육’이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독자 여러분 곁에 찾아왔습니다. 지난 2019년 4월 경기·인천지역 지방신문 최초로 창간한 꿈꾸는 경기교육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았습니다.

 

본보는 지난해 경기·인천지역 유일한 네이버·카카오 등 포털사이트 CP사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꿈꾸는 경기교육’을 통해 경기교육이 가야 할 길을 새롭게 모색하고자 합니다. 도내 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과 교사, 학부모들의 다양한 목소리와 각종 교육 정보를 도민들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올해 첫 호에는 도내 학교들의 색다른 정책과 교육 목표를 공유하는 ‘우리 학교를 소개합니다’를 시작으로 경기도교육청의 역점 추진 사업 중 하나인 국제바칼로레아(IB)교육 프로그램의 모든 것을 살펴보는 ‘IB교육 AtoZ’,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정상화된 각종 교육 현장의 활동 이야기 등을 담았습니다.

 

꿈꾸는 경기교육은 독자의 참여로 함께 만들어가는 학생 중심의 교육 신문입니다. 경기교육의 주체 모두와 같이 미래교육을 열어가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매주 금요일 발행되는 꿈꾸는 경기교육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