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닉붐, 19일 현대모비스전 ‘양홍석 데이’ 지정

패키지 선물 및 팬과 선수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 양홍석데이.KT 소닉붐 제공

 

프로농구 수원 KT 소닉붐이 오는 19일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홈 경기를 ‘양홍석 데이’로 정하고 팬과 양홍석 선수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시즌 팬과 선수가 함께 하는 행사인 ‘양홍석 데이’와 ‘허훈 데이’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KT 소닉붐은 이번 시즌에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수와 대화를 나누며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양홍석 데이’를 준비했다.

 

행사 패키지를 예매한 팬들은 선수가 직접 디자인한 에코백과 선수 포토 티셔츠, 유니폼 키링, 응원 슬로건이 포함된 패키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경기 종료 후 양홍석 선수가 직접 기획한 팬미팅이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선수가 애장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양홍석데이’를 기념해 경기장을 찾은 입장객 대상으로 ‘강인한 혜택의 갤럭시 S23‘을 선수가 직접 선정해 선물한다.

 

‘양홍석 데이’ 패키지 사전 신청은 KT소닉붐 멤버십 선예매는 11일 11시부터, 일반 예매는 14시부터 할 수 있다. 예매는 1인당 2매까지 가능하다. ‘양홍석 데이’에 참가한 팬들은 양홍석 선수가 직접 디자인한 후드티를 프리오더로 구매할 수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