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장직 인수위, 소통 활성화

‘인수위에 바란다’게시판 개통, 민선 8기 슬로건 공모

image
오산시장직 인수위원회가 시민과의 소통강화를 위해 市 홈페이지에 ‘인수위에 바란다’ 게시판을 개통했다

오산시장직 인수위원회가 시민의 시정 참여와 소통 활성화를 위해 오산시 홈페이지에 ‘인수위에 바란다’ 게시판을 개설했다.

인수위는 소통과 통합이라는 핵심 키워드로 출범한 만큼, 시민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경청해 시정에 반영하고자 소통채널을 마련했고 설명했다.

민선 8기 출범에 앞서 시민 누구나 다양한 의견을 여과 없이 수렴하는 소통창구로 시민 누구든지 온라인과 모바일로 접속해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인수위는 이와 함께 민선 8기 시정방향을 담을 슬로건을 오는 24일까지 공모한다.

슬로건은 민선 8기 오산시정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희망을 나타낼 수 있는 내용으로 15자 내외인 구호 형태의 간결한 문구로 작성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오산시정에 관심 있는 시민, 공무원 등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이메일, 우편, 팩스로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은 최우수, 우수, 장려 각 1명으로 소정의 상금이 지급되며 민선 8기 4년 간 각종 홍보물에 활용된다.

김상진 인수위원장은 “시민과 100년을 동행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시민들의 사소한 의견이라도 소중하게 받아들이고, 시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오산=강경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