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일의료기(대표 정태윤)가 구리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안마기 등 수천만원 상당의 의료 물품을 기증, 훈훈한 이웃 사랑을 선도하고 있다.
(사)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지회장 장수용)는 최근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회의실에서 한일의료기 임직원들과 장수용 노인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일의료기측으로부터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한 5천만원 상당의 의료 물품을 기증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기부 받은 물품은 안마기 250대를 비롯 온열찜질기 250대, 마스크 4천매, 치약칫솔셋트 500개 등이다.
노인회측은 전달 받은 의료 물품을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이 골고루 사용할 수 있도록 129개 경로당에 배분할 방침이다.
정태윤 대표는 “현재 코로나19로 경로당 운영이 중단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조만간 위드 코로나에 맞춰 예전처럼 경로당이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본다”며 “후원물품을 통해 어르신들이 즐겁고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하고 앞으로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적 약자 배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장수용 회장은 “한일의료기측의 후원에 감사하고 기증 물품이 코로나19로 지친 노인분들에게 큰 위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화답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