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통합우승 특별 다큐멘터리 ‘위닝런’ 공개

2021시즌 정규리그 막판 치열한 순위 싸움부터 통합우승까지 여정 2편 제작

KT 위즈 특별 다큐멘터리 ‘위닝 런’ 티저 포스터.KT 위즈 제공
KT 위즈 특별 다큐멘터리 ‘위닝 런’ 티저 포스터.KT 위즈 제공

프로야구 KT 위즈가 오는 19일 2021시즌 창단 첫 통합 우승의 여정을 담은 특별 다큐멘터리 ‘위닝런’을 공개한다.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선공개되는 ‘위닝런’은, 2021시즌 치열한 순위 싸움을 이겨내고 창단 첫 통합 우승까지의 생생한 현장 기록과 선수단·프런트, 팬들의 감동 스토리 등을 총 2편으로 제작했다.

1부 ‘마법 같은 일주일’은 정규리그 선두 싸움에 정점을 찍었던 지난해 10월 22일 삼성과의 원정 2연전을 시작으로 SGG와의 정규리그 최종전, 그리고 KBO 역사상 35년만에 열린 타이브레이커를 극적으로 승리하며 정규리그 우승으로 한국시리즈(KS)에 직행한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담았다.

2부 ‘V1을 향한 주문’은 치열했던 KS 준비 과정부터 통합 우승 확정까지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활약상을 소개하고, 묵묵히 이를 지원했던 프런트 및 언성 히어로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더해 역사적인 우승의 순간들을 뒤돌아 본다.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경기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선수단의 심층 인터뷰와 인기 휴먼·자연 다큐 프로그램인 ‘나는 자연인이다’의 정형석 성우가 나레이션으로 참여해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