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백운밸리의 새로운 명소 '프리미엄 주차복합 빌딩 W'

프리미엄 주차복합 빌딩 W 조감도

주식회사 서린파트너스가 다음 달 중 의왕시 학의동에 ‘프리미엄 주차복합 빌딩 W’를 분양한다.

‘프리미엄 주차복합 빌딩 W’는 지하1층~지상 4층 , 연면적 3천489.56㎡ 규모의 자동차관련시설(주차장)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프리미엄 주차복합 빌딩 W’가 들어서는 의왕백운밸리는 경기남부 최대 휴양관광시설인 백운호수가 인접해 있고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 대형 상업시설이 위치해 있어 주거ㆍ쇼핑ㆍ관광 등 풍부한 수요가 모이는 입지를 자랑한다.

또 인근 헤링턴플레이스 1~5단지 등 공동주택이 입주 완료돼 수용인구 1만여명이 넘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높은 투자가치를 미리 선점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평이다.

여기에 광역 교통망의 확충으로 우수한 접근성을 보장한다.

이미 서쪽으로는 서울외곽고속도로, 남쪽으로는 과천~봉담간 고속화도로, 안양~성남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주요 거점으로 이동이 쉽다. 더욱이 오는 2025년 월곶~판교선이 계통될 예정으로 향후 유동인구가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프리미엄 주차복합 빌딩 W’에는 전용면적 2천271.41㎡ 규모의 주차시설 47대(주차시설 38대ㆍ근생 법적 9대)가 마련된다.

또 지상 1층부터 4층에는 카페, 음식점, 약국, 편의점 등 다양한 근생시설이 입점 예정돼 있는 주차타워 복합상가인 만큼, 해당 시설 이용객들은 물론 인근 상점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도 주차 편의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근생시설이 들어서는 각 층마다 설치된 테라스를 통해 추가적인 사용면적 증가와 함께 백운밸리 일대를 바라보는 조망권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주차복합 빌딩 W’ 홍보관은 의왕시 학의동에 위치해 있으며, 12월에 오픈될 예정이다.

수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