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사업승인 접수 및 토지소유권 100% 확보 '본궤도'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투시도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투시도

이천시 안흥동 일원에 조성하는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가 사업승인접수 및 토지소유권 100% 확보로 사업이 본궤도에 올랐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6개 동으로 전용면적 단일 84㎡ 아파트 945세대(예정), 오피스텔 82실(예정) 등 총 1천27세대(예정) 규모로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다.

지난 2월10일 사업승인접수로 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될수 있는 여건이 마련돼 조합사업이 탄력을 받아 아파트 건립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천 서희스타힐스 스카이 지역주택조합은 대규모 단지에도 불구하고 빠른 조합원 모집과 사업부지내 국공유지를 제외한 개인필지100% 토지소유권확보를 통해 지역주택조합 사업의 성공사례에 근접하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안흥동 상업지역 초고층 주거복합타운은 이천시의 체계적인 개발 및 관리를 통해 약 5천세대 규모의 초고층 주거복합타운이 조성되는 신흥주거타운으로 이천의 강남이라 불리는 곳이다.

교통 입지도 뛰어나다.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중부대로(42번 국도) 등이 인접해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좋으며 이천종합터미널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반경 2km 내에 경강선 이천역이 위치해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 등 초?중?고교를 비롯해 이천 청소년문화센터, 시립도서관, 교육복합시설 예정부지가 인접해 있다. 인근에 롯데마트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CGV, NC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과 복하천 수변공원을 비롯해 안흥유원지, 이천온천공원, 온천지구 등이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조합은 올해 안에 사업승인 완료와 내년 상반기 착공을 목표로 현재 인허가를 진행중이다.

이천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