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 신탁, 당진 '포레스티안' 11일 분양홍보관 오픈

KB부동산신탁은 11일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지구 중심상업 1-1블록에 공급하는 생활형 숙박시설 ‘포레스티안’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포레스티안’은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생활형 숙박시설 전용 23~28㎡ 244실과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오는 14~15일 청약 접수를 하며 16일 당첨자 발표,17~18일 계약을 실시한다. 청약 접수는 ‘포레스티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포레스티안’은 생활형 숙박시설로 청약 통장이 필요없고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이나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다. 개별등기가 가능하고, 주택이 아닌 숙박시설로 분류돼 전매가 자유롭다. 분양을 받게 되면 위탁사를 통해 장기 및 단기 임대로 수익을 낼 수 있고, 호텔?콘도미니엄처럼 숙박시설로 운영도 가능하다.

1~2인을 위한 소형 설계를 선보이며 가구나 가전이 풀옵션으로 배치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한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당진 지역 시내 중심권인 수청지구에 위치해 시내권의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수청지구 일대는 당진시청 주변으로 대규모 택지 개발과 아파트가 들어선다.

인근에 계성초, 원당초, 원당중, 호서중,호서고 등 학교가 모여있고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당진 문예의전당을 비롯해 수청지구 내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대형공원인 계림공원이 맞닿아 있어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도보권에 당진 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다.

분양홍보관은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수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