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주근접 아파트가 분양시장에서 강세를 이어가면서 이천 진암지구 우방 아이유쉘 메가하이브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천시 장호원읍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3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413가구로 구성된다. ㈜그래도의 위탁을 받아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며 시공은 우방산업㈜과 동아건설산업㈜이 맡았다.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우수한 일조권과 조망권을 확보했고, 4베이(Bay) 위주의 평면 설계를 적용해 쾌적한 통풍은 물론 개방감도 돋보인다. 드레스룸, 팬트리룸 등 집안 곳곳에 공간활용도를 높인 설계도 적용한다. 거실에서는 높은 개방감을 자랑하는 우물천정과 고급스러운 아트월로 꾸며진다.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등 입주민의 취미와 편의를 책임질 커뮤니티시설부터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어린이·유아 놀이터, 통학차량 정차구간 등 자녀를 위한 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주변에 산업단지가 많아서 직주근접 아파트로 기대가 높다. 단지 주변으로 이천장호원 일반산업단지, 음성이테크 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있으며 인근 부지면적 58만1천884㎡ 규모의 상우일반산업단지도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2만841㎡ 규모에 공동주택과 공원 등이 들어서는 도시개발사업지로 인근에 청미천이 흐르고 남서쪽으로는 진암근린공원이 위치해 있다. 장호원 국민체육센터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향후 단지와 접한 동쪽에 소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인근 진암 IC를 통해 경기 남부지역 주요 도심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근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6공구가 개통을 예정하고 있어 개통시 분당까지 30분 대면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천(부발)~충주~경북 문경까지 94.9km를 잇는 중부내륙철도 감곡역(예정)도 올해 개통을 예정하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이천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이천 거주자는 물론 경기도 및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거주자도 청약통장 가입 후 12개월 이상이고 주택형 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및 주택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또한 재당첨 제한이 없고, 전매제한 기간이 6개월로 비교적 짧다.
청약 일정은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청약, 24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는 28일이며 정당계약은 6월 8일부터 6월 1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