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 내면 평화를 찾는 방법, [위대한 시크릿] 출간

▲ 위대한 시크릿
▲ 위대한 시크릿

세계적 베스트셀러 <시크릿> 저자 론다 번 작가의 신간 <위대한 시크릿>(알에이치코리아刊)이 출간됐다. 책은 론다 번 작가의 15년 만의 신간이다.

지난해부터 코로나19로 이전에 경험한 적 없는 살아가는 지금 사람들은 이유 없는 불안과 막막함을 느끼고 자신의 의지로 바꿀 수 없는 환경 앞에서 무기력함과 우울감을 느낀다. 이런 가운데 책은 우리가 느끼는 심리적 불안과 갈등의 근본적인 원인에 주목해 마음의 평화와 안정을 찾는 방법을 제시한다.

작가는 자신의 마음이 긍정적이었지만 언젠가부터 알 수 없는 불안과 우울함에 빠졌고 딸의 건강 악화 등 위기 앞에서 무너져 버렸다고 말한다. 이후 자신 안에서 들려오는 본질적인 것을 찾아 나서라는 목소리에 귀 기울였고 세계 곳곳에 있는 정신적 스승을 찾아 그 가르침을 공부하기 시작했다고 소개한다.

이처럼 론다 번 작가는 자신이 겪은 위기와 해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우리 자신이 곧 행복이며 완전함 그 자체라고 말한다. 책은 ‘당신이 곧 행복이다’, ‘당신이 곧 알아차림이다.’, ‘당신은 그 완전함 자체다’라는 세 메시지를 전한다. 모든 해답은 이미 자신 안에 존재한다고 강조한다.

독자는 <위대한 시크릿>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마음의 불안을 겪는 상황에서 오늘을 충실하게 살아갈 지혜를 얻을 수 있다. 값 1만6천800원.

김은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