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LH지역본부, 의정부고산 S3블록 공공분양아파트 잔여세대 공급

서울LH지역본부는 의정부고산 S3블록 공공분양아파트 잔여세대를 추가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의정부고산 S3블록은 전체 1천331가구 가운데 지난해 12월 1차 공고로 공급한 646가구를 제외한 나머지 685가구이다. 단지는 15개동에 최고 8∼25층으로 건립되며 전용면적 55㎡ 114가구, 59㎡ 1천217가구로 구성된다. 준공(공정률 100%) 후 공급되는 후분양 아파트로 5월 28일부터 입주 개시한다. 계약체결 후 잔금 완납 시 즉시 입주 가능하다.

신청자격은 모집공고일(2020월 4월14일) 현재 수도권 거주 성년자인 무주택세대구성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의정부고산지구는 약 130만㎡ 규모의 공공택지지구로 우수한 교통망, 풍부한 인프라, 쾌적한 자연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춰 관심이 집중되는 지역 중 하나이다.

특히 민락IC가 인접해 세종포천고속도로(구리~포천)로의 진·출입이 쉽고 서울 강남 및 잠실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국도 3호선과 43호선이 가까워 의정부시를 비롯한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도 쉽다.

아울러 의정부 탑석역에 지하철 7호선이 연장 개통될 경우 청담, 반포, 고속터미널 등 서울의 강남까지 이동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7호선을 통해 차후에 조성될 GTX-C노선 이용도 수월해질 전망이다.

주변 주거 환경도 탁월하다. 수락산과 부용산 등으로 둘러싸여 그린 조망권이 확보되는 것은 물론, 부용천과 근린공원이 가까운 쾌적한 친자연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의정부고산 S3블록이 위치한 고산지구 북쪽은 이미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민락2지구와 맞닿아있어 코스트코나 이마트와 같은 대형 상업시설과 더불어 은행 등의 각종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더 나아가 지구 남쪽으로는 문화관광 특화지구인 복합문화융합단지가 들어설 예정으로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지역이다.

잔여세대 입주자 모집 공고는 오는 14일 LH청약센터를 통해 진행한다. 신청 접수는 오는 21∼23일까지 사흘 동안이며 LH청약센터를 통해 인터넷으로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LH청약센터를 통해 발표한다. 당첨자 서류접수는 오는 27∼30일까지이며 계약체결은 5월 31∼6월 4일까지다.

당첨자 서류접수 및 계약체결 장소는 의정부고산 S3블록 주택전시관이며 사이버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공급관련 문의사항은 LH 콜센터 또는 의정부고산 주택전시관로 문의하면 된다.

김창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