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아파트

제일 풍경채-투시도
제일 풍경채-투시도

평택 고덕신도시에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 아파트인 제일건설㈜의 ‘제일풍경채’가 고덕신도시 2단계 사업 중심인 에듀타운(예정)의 핵심 위치에서 후속단지 공급에 나선다.

제일건설㈜는 지난 17일 평택 고덕신도시 A41블록에 들어서는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9개동, 총 877세대며 수요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위주로 구성됐다. 타입에 따른 규모는 ▲75A타입 138세대 ▲84A타입 450세대 ▲84B타입 150세대 ▲84C타입 139세대다.

‘고덕국제신도시 제일풍경채센트럴’은 지난 2017년 분양 당시 평균 청약경쟁률은 고덕신도시는 물론 평택지역을 통틀어 역대 최고 청약경쟁률을 기록했다. ‘제일풍경채’의 인기에 힘입어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에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특히 고덕신도시 2단계 사업의 중심입지인 에듀타운(예정) 제일 앞자리에 위치해 탁월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듀타운(예정)에는 유치원은 물론, 초ㆍ중ㆍ고교가 위치할 예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통학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고덕신도시 내 유일한 특목고와 국제학교도 들어서면 최고의 학군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인근에 도서관, 박물관, 예술의전당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뒤편에는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약 67만㎡ 규모의 함박산 근린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생활부터 교육, 자연환경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탁월한 입지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 평택 브레인시티, 고덕신도시 내 들어서는 행정타운까지 탁월한 미래가치와 직주근접 입지도 누릴 수 있다.

‘고덕신도시 제일풍경채 2차 Edu’는 고품격의 평면설계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부분의 세대를 4-Bay(일부 5-Bay)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알파룸, 펜트리, 대형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 활용 특화설계를 도입해 입주민이 편리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견본주택 관람은 100%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평택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