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옥정신도시 대성베르힐 아파트 분양

양주옥정피에프브이와디에스종합건설㈜이 양주 옥정신도시 A17-1블록에 탁월한 교통환경으로 한 걸음 서울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 ‘양주옥정신도시대성베르힐’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25층 총 9개 동, 전용면적 72~104㎡ 804가구 규모로 72A타입 42가구, 72B타입 45가구, 84A타입 257가구, 84B타입 249가구, 104타입 211가구로 구성돼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양주 옥정신도시는 2만여명의 일자리 창출과 1조8천억원의 경제효과가 예상되는 양주 테크노밸리가 2022년 착공 예정으로 직주근접 배후주거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성베르힐은 광역교통망 확충의 수혜를 누릴 수 있는 단지다.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인 7호선 연장선 옥정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7호선 연장선을 통해 3정거장이면 서울에 도달하고 강남의 중심인 강남구청역까지 50분이면 접근이 가능해 사실상 서울생활권의 입지를 누릴 수 있다.

회암~노원역까지 이어지는 BRT 개통도 예정돼 있으며,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뛰어난 교육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에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도보 학세권 단지로 안전하게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단지는 3040 학부모 수요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주거환경으로 주목받고 있다.

자연환경도 뛰어나다. 대성베르힐은 커뮤니티단지광장, 힐링산책로, 시니어정원 등 전체 면적의 50%를 조경면적으로 구성해 테마파크 수준의 조경환경을 단지 내에서 누릴 수 있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여기에 단지 남쪽으로 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으로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대성베르힐은 수요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중소형 평형과 대형 평형의 다양한 평면으로 공급되는 단지로 탁월한 공간설계까지 갖추고 있다.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권을 확보했고 대부분의 가구를 4Bay(일부세대 5Bay)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은 물론 발코니 확장을 통한 더 넓은 면적을 사용할 수 있다. 가변형 벽체, 펜트리, 알파룸 등 폭 넓은 공간 활용을 위한 특화설계까지 갖추고 있어 수요자의 입맛에 맞는 평면구성도 가능하다.

이밖에 북카페,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입주민에게 편리한 생활을 제공한다.

안심하고 아이를 키울 수 있는 환경으로 키즈카페, 맘스스테이션 등 학부모와 자녀 모두를 위한 커뮤니티를 갖추며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설계가 적용된다.

양주옥정신도시대성베르힐은 29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