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게임사 캡콤과 스퀘어에닉스가 황금연휴를 맞이해 게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캡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8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를 최대 60% 할인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몬스터헌터 더블 크로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역전재판123 나루호도 컬렉션’ ‘데빌 메이 크라이’ ‘데빌메이 크라이2’ ‘데빌메이 크라이 3SE’ ‘울트라 스트리트 파이터2 더 파이널챌린져스’ ‘오오카미 절경판’ ‘캡콤 벨트액션 콜렉션’ ‘스트리트 파이터 30th 애니버서리 콜렉션 인터내셔널’ ‘귀무자’ ‘드래곤즈도그마’ 등이다.
스퀘어에닉스는 지난 24일부터 5월 7일까지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할인하고 있다.
해당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7’ ‘파이널 판타지8’ ‘파이널 판타지9’ ‘파이널 판타지10/10-2 HD 리마스터’ ‘파이널 판타지12’ ‘파이널 판타지15 포켓 에디션HD’ ‘월드 오브 파이널판타지 맥시마’ ‘초코보의 불가사의 던전 에브리바디’ ‘드래곤 퀘스트11S’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테리의 원더랜드 RETRO’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1’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2’ ‘드래곤 퀘스트1’ ‘드래곤 퀘스트2’ ‘드래곤 퀘스트3’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1·2’ ‘로맨싱사가2·3’ 등이다.
한편, 소니 엔터테인먼트 인터렉티브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최대 8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장건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