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파트,너’부터 ‘로드 투 킹덤’까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들이 4월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4월 방송 예정인 예능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먼저 MBC에서는 지난 1월 성공적인 파일럿 방송을 마친 ‘오! 나의 파트,너’가 다시 찾아온다. 4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오! 나의 파트,너’는 뮤지션이 정체를 알 수 없는 5인의 도전자 중에서 함께 할 파트너를 찾아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해야 하는 추리 음악쇼다.
출연진으로는 규현과 박미선, 문희준, 홍현희, 박경으로 예정됐다. ‘오! 나의 파트,너’의 첫 방송은 오후 9시 5분 공개된다.
4월 6일에는 Comedy TV ‘지지고 복고’가 포문을 연다. ‘지지고 복고’는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시대별 이슈를 차트로 알아보는 세대공감 차트쇼로 송은이, 김신영, 유재환이 진행을 맡는다.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앞서 코로나19 여파로 2주 연기된 JTBC ‘팬텀싱어3’가 다음 달 10일 안방을 찾는다.
이번 ‘팬텀싱어3’에서는 지난 1, 2시즌에 출연한 가수 윤상, 음악감독 김문정, 성악가 손혜수 뿐 아니라 가수 옥주현 작사가 김이나, 피아니스트 지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전문가들이 프로듀서로 나설 예정이다.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어 19일 SBS FiL은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 ‘홈데렐라’를 선보인다. ‘홈데렐라’에서는 낡은 집을 각 분야 전문가의 도움으로 리모델링에 나선다. 주거용 집뿐만 아니라 카페 등 다양한 형태의 공간을 변신시키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예정.
다음 달 19일 오전 11시 50분 방송 예정인 ‘홈데렐라’에는 김성주 정형돈 나르샤 기은세가 출연한다.
Mnet ‘로드 투 킹덤’이 4월 30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로드 투 킹덤’은 ‘퀸덤’에 잇는 그룹 경영으로, 이번에는 보이 그룹들이 출연해 퍼포먼스, 음원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다희와 장성규 등이 진행을 맡으며, 아이돌그룹이 ▲TOO(티오오) ▲펜타곤 ▲원어스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베리베리 7팀이 참여한다.
장건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