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스위치 ‘원피스 해적무쌍4’ 26일 출시…어떤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4'.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
'원피스 해적무쌍4'.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

일본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게임 ‘원피스 해적무쌍4’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원피스 해적무쌍4’는 ‘원피스’와 ‘무쌍’ 시리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실현된 인기 시리즈로, 제작은 ‘무쌍’ 시리즈를 제작한 코에이가 맡았다. 무쌍 특유의 1대 다수의 액션과 개성 강한 원피스 캐릭터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피스 해적무쌍 시리즈’는 ‘건담 무쌍’ ‘젤다무쌍’ ‘파이어 엠블렘 무쌍’ ‘북두 무쌍’ 등 ‘무쌍’ 시리즈 중 하나로, 누계 400만 장을 돌파했다.

'원피스 해적무쌍4'에서는 사황이 모두 출연한다.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
'원피스 해적무쌍4'에서는 사황이 모두 출연한다. 반다이남코 공식 홈페이지

이번 원피스 해적무쌍4’에서는 드레스로자 편과 홀 케이크 아일랜드편, 와노쿠니 편에 등장한 캐릭터 40명이 넘는 캐릭터가 참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스토리모드인 ‘드라마틱 로그’에서는 알라바스타부터 에니에스 로비, 저상결전, 신세계 돌입, 홀케이크 아일랜드, 와노쿠니까지 30개가 넘는 미션을 제공한다. 단, 현재 연재 중인 와노쿠니 편은 게임의 오리지널 스토리로 전개된다.

한편, ‘원피스 해적무쌍4’은 오는 26일 플레이스테이션4와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발매되며, PC(스팀) 버전은 다음 날인 27일 발매된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