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 내한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오늘(17일) YES24서 티켓팅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팬페스트 티켓 예매. YES24 홈페이지 캡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팬페스트 티켓 예매. YES24 홈페이지 캡처

톰 홀랜드 내한 소식에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17일 오후 3시부터 YES24에서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팬페스트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이와 관련 서버시간을 알려주는 '네이비즘' '네이버시계' 역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팬 페스트는 오는 30일 오후 2시 30분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터 알림 1관에서 진행된다. 무엇보다 팬페스트에서는'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주연인 톰 홀랜드가 참석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석 스탠딩석으로 진행되며, 공연 관람 위치가 지정돼 있지 않아 예매 시 입장 번호를 선택하게 된다. 빠른 번호를 예매할수록 구역 내 앞서 입장하게 된다.

티켓은 사전 배송이 불가하며 공연 당일 현장 배부처에서 입장 팔찌로 수령한다. 현장에서 입장팔찌 수령시 예매자 본인의 예매 내역 및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온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학교 친구들과 함께 떠난 유럽 여행에서 새로운 빌런들과 정체불명의 인물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7월 2일 개봉한다.

장건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