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포스코건설, 미추홀구 주안4구역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분양

롯데건설과 포스코건설 컨소시엄이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4구역에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분양에 나섰다.

단지는 지상 최고 35층 13개 동, 전용면적 38~84㎡ 총 1천85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전체 가구 중 약 45%에 해당하는 835가구를 일반 분양할 예정이다.

면적형에 따른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38㎡ 27가구, 전용면적 49㎡ 7가구, 전용면적 59㎡ 397가구, 전용면적 72㎡ 90가구, 전용면적 84㎡ 314가구로 이뤄진다.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의 가장 큰 강점은 인천의 중심지인 구월동 생활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여기에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는 구월동 일대를 가로지는 중앙공원을 비롯해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와 인접하고 있는 석바위 공원 등 도심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이 장점이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뛰어난 학군도 자랑이다.

단지 인근으로 인천구월서초, 동인천중, 상인천여자중, 인천고 등 도보권 이내에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어 학부모를 두고 있는 수요자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특히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는 주안동 일대의 대규모 재정비사업의 초기 분양단지로 앞으로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한편, 주안 캐슬&더샵 에듀포레 견본주택은 인천시 미추홀구 구월남로 18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