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원주택 단지 여주 ‘리체빌리지’ 선착순 분양

프리미엄 전원주택 단지인 여주 ‘리체빌리지’ 조감도
프리미엄 전원주택 단지인 여주 ‘리체빌리지’ 조감도

여주 남한강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며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현실로 이뤄줄 저렴하고 실속있는 프리미엄 전원주택 단지인 여주 ‘리체빌리지’가 최근 여주시 우만동 214-1번지 일대에 주택단지를 조성, 총 130세대 중 1차 98세대를 선착순 분양한다.

리체빌리지는 전 세대에서 보이는 남한강의 비경과 단지 우측에 나지막한 산이 단지 전체를 더욱더 아늑하게 한다. 강남에서 내곡터널을 지나 성남IC를 거쳐 성남과 장호원을 잇는 3번 국도를 이용하면 5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위치다. 대중교통으로는 강남역에서 여주역까지 경강선을 이용해 14개 역을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하다. 여주역에서 리체빌리지까지는 10분 거리다.

프리미엄 주택단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안전을 위해 외부인의 불필요한 출입을 제한하는 보안을 비롯한 고급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단지 내에는 200만 화소의 CCTV가 설치되며 사물인터넷 시스템인 IoT(Internet of Things)를 통해 외부에서도 집 안의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피트니스와 입주자 전용 카페 등의 부대시설을 갖췄다.

특히 6만여㎡ 규모의 ‘리체힐링의숲’은 입주민 전용공간으로 산책로와 등산로를 갖추고 휴식 편의시설과 생활체육시설도 들어선다. 남한강변의 맑은 공기와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내려놓을 수 있어 일상 속 휴식의 질을 한층 높인다. 단지에 접해있는 남한강변에는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시설과 함께 커피숍과 마트 등을 갖춘 게스트하우스도 입주민 전용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입주민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프리미엄 전원주택 단지인 여주 ‘리체빌리지’ 내부 인테리어 예상도.
프리미엄 전원주택 단지인 여주 ‘리체빌리지’ 내부 인테리어 예상도.

여주는 골프 8학군으로 불릴 만큼 21개의 골프장이 곳곳에 있어 골프를 즐기는 골퍼에게는 안성맞춤이다. 10분 거리에 여주 이마트와 시청,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등이 있어 편리한 업무와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제2영동, 중부내륙고속도로 등 남아주 IC, 서 여주 IC, 여주 IC 등 7개의 나들목이 인접해 레저, 쇼핑, 교통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전원주택 단지라는 평가로 기대를 모은다.

리체빌리지는 130세대 중 1차 98세대 단지로 현재 토목공사가 90% 이상 진행되었으며 올 상반기 중으로 전체 토목공사가 완공될 예정이다. 다수의 필지는 즉시 건축이 가능하며 토목공사가 완료되는 올 상반기에는 모든 필지의 건축이 가능해진다. 현재 여주 공사현장에 사무실을 열어 현장답사고객의 사전예약을 받는 중이다.

이길성 ㈜리체 대표이사는 “일상의 품격과 레저, 쇼핑, 교통의 3박자를 갖춘 리체빌리지는 한반도 중심의 광역교통망과 경강선 여주역(전철)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남한강 최적의 주거지”라며 “서울 등 수도권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쾌적한 공기로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를 형태의 고품격 빌리지다”라고 말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