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호반써밋 송도’ 29일 분양

▲ 호반써밋 송도 조감도

호반건설이 오는 29일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8공구 M2블록에 공급하는 ‘호반써밋 송도’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호반써밋 송도’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101㎡ 아파트 1천820가구와 전용면적 74.84㎡ 아파텔 851실로 구성됐다. 아파트의 약 70%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고 아파텔은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단지는 남향위주의 배치와 판상형 및 타워형이 조화를 이룬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으며 4베이로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쉽다. 또 대단지에 걸맞은 수영장과 사우나, 스카이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대형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고 지상에 차가 없는 점 등도 눈여겨볼 만하다.

뿐만아니라 주변에 한국뉴욕주립대 등 글로벌캠퍼스가 있고 인근에 트리플스트리트. 코스트코 등 대형쇼핑시설과 송도와 서울을 잇는 GTX-B노선, 인천발 KTX 등 교통 호재도 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송도에서 앞서 공급한 4천500여 가구가 고객들의 눈높이에 부합된 ‘호반써밋’의 상품성을 인정받았다”며 “호반은 차별화된 단지를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78-1번지(홈플러스 송도점 인근)에 있고, 입주예정일은 2023년 2월 예정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