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G가 시행하고 제일건설㈜이 시공하는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 아파텔 모델하우스가 26일 개관한다. 의정부 민락2지구 7-1블럭에 들어서는 아파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288실로 규모로 전용 64?84㎡다. 지상 1~2층에는 1만 7천여㎡의 스트리트몰인 애비뉴모나코가 조성된다.
민락2지구는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춰 의정부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지난 6월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가 개통돼 구리~남양주~의정부~포천으로의 이동이 쉬워졌다. 국도 3호선 대체우회도로를 통해 외곽순환도로와 연결이 편리해져 서울 접근성도 좋아졌다. 내년에 개통 예정인 도봉산역 직행 BRT와 지하철 7호선 연장, 의정부~군포 금정구간 GTX 노선도 계획돼 있다.
이마트, 롯데 아울렛,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이 있는 중심상업지구에 인접해 있고 대형 할인마트 코스트코도 가까워 생활편의성이 높다. 송산초, 민락초·중교, 충의 중, 송현고 등도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인근에 민락천과 부용산, 근린공원 등이 있다.
제일풍경채 센텀은 민락2지구의 마지막 분양 주거상품이다. 소형 아파트의 비율이 8.8%인 민락2지구에서 제일풍경채 센텀의 전용 64㎡은 희소성이 높다. 특히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3~4베이, 드레스룸과 주방 다용도실, ‘ㄷ’자형 주방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일부 타입의 3~5층까지는 2.7m의 천정고를 적용했고 6~9층은 2.4m로, 최상층 일부 호실은 복층형으로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작은 도서관, 맘스라운지 등 커뮤니티센터도 들어선다. 빨래건조기, 쿡탑 등 풀퍼니시드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주차장도 1실당 1.24대로 법정 주차대수보다 많다. 중심상업지구와 접한데다 지상 1~2층에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인 애비뉴모나코가 들어서 주거는 물론 상업, 문화, 여가를 한 번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는 “청약통장 사용의 제약이 없고 전매가 자유로워 실수요는 물론 투자자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민락동 883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는 26일 개관한다. 문의: 1544-103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