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은 26일 민락 공공주택지구 자족7 SF1-3블록에 ‘민락2지구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 분양에 나선다. 오피스텔 전용면적 27~84㎡, 546실로 1~2층은 약 1만3천㎡ 규모의 상업시설이다. 민락2지구 중흥 S-클래스 트와이스 오피스텔은 실거주를 위한 중소형 아파텔에서 임대수요가 선호하는 소형 오피스텔까지 9개 타입이다.
민락 최초로 전 가구 4.3m의 높은 층고에 다락 설계가 적용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주거 인프라가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롯데아울렛, 건축예정인 NC백화점를 비롯해 메가박스,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다양하다. 송산, 민락초?중과 송현고 등 학교와 인근 학원가가 밀집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부용산 조망이 가능하며 민락천 수변공원, 낙양물 사랑공원 등이 도보 거리다.
특히 BRT 광역 버스, 세종 포천 간 고속도로 개통 등으로 서울 및 수도권 주요도시를 30분~1시간 이내로 접근할 수 있는 등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국도 3호선 우회도로를 통해 외곽순환도로 이용이 수월해져 서울 접근성도 높아졌다. 지하철 7호선 연장이 계획돼 있고 의정부~군포 금정구간 GTX 노선도 추진된다.
상업시설은 중앙분수광장을 갖춘 광장형으로 조성돼 우수한 집객력을 갖출 전망이다. 일부 호실은 층고 6.2m의 높은 공간 활용도로 쇼핑, 키즈, 푸드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 가능하며 가시성도 극대화했다. 민락지구 중심 상업지에서 이어지는 대로변 코너의 스트리트몰로 조성돼 유동인구 유입 및 접근이 쉽다. 단지 중앙에 하늘 정원 등 휴식과 여가활동을 위한 쾌적한 휴게공간이 조성돼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분양관계자는 “민락2 중흥S-클래스 트와이스는 소형부터 중소형까지 타입이 다양하다. 중심상업지와도 가까워 실수요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데다가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해 투자자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주택전시관은 의정부시 민락동 883번지에 26일 오픈 예정이다. 문의 : 1899-093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