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금호건설 ‘호매실 금호 어울림 에듀포레’ 30일 견본주택 개관

▲ 금호 어울림 조감도
▲ 금호 어울림 조감도

우수한 생활·교육환경을 갖춰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금호건설 ‘호매실 금호 어울림 에듀포레’가 30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호매실 금호 어울림 에듀포레는 호매실지구 C4블록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72㎡·85㎡ 2개 타입 총 53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에듀포레’라는 명칭에 걸맞게 뛰어난 교육 인프라를 자랑한다. 공립 능실유치원, 능실초·중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인근에 금호초, 호매실고가 자리해 있다. 여기에 호매실도서관, 수원여자대학교 등 다양한 교육기관을 이용할 수 있어 ‘원스텝 교육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교통 및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신분당선 호매실역(계획)과 수인선이 신설될 예정이고, 사당행 광역버스가 있어 강남 및 수도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 홈플러스, 중심상업지구, 권선행정타운 등은 물론 롯데몰수원점 등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칠보산과 물다미공원에 둘러싸인 우수한 자연환경도 자랑거리다. 단지는 4-Bay 설계로 효율적인 공간과 함께 탁 트인 개방감을 연출했다. 여기에 알파공간(확장형)을 제공, 주방 및 수납공간의 활용도를 최대화했다. 견본주택은 인계동 979-7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9년 8월 예정이다. 

이관주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