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생활·교육환경을 갖춰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금호건설 ‘호매실 금호 어울림 에듀포레’가 30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호매실 금호 어울림 에듀포레는 호매실지구 C4블록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72㎡·85㎡ 2개 타입 총 532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에듀포레’라는 명칭에 걸맞게 뛰어난 교육 인프라를 자랑한다. 공립 능실유치원, 능실초·중이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인근에 금호초, 호매실고가 자리해 있다. 여기에 호매실도서관, 수원여자대학교 등 다양한 교육기관을 이용할 수 있어 ‘원스텝 교육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교통 및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신분당선 호매실역(계획)과 수인선이 신설될 예정이고, 사당행 광역버스가 있어 강남 및 수도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또 홈플러스, 중심상업지구, 권선행정타운 등은 물론 롯데몰수원점 등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칠보산과 물다미공원에 둘러싸인 우수한 자연환경도 자랑거리다. 단지는 4-Bay 설계로 효율적인 공간과 함께 탁 트인 개방감을 연출했다. 여기에 알파공간(확장형)을 제공, 주방 및 수납공간의 활용도를 최대화했다. 견본주택은 인계동 979-7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9년 8월 예정이다.
이관주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