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건설은 오는 19일 ‘영종하늘도시 KCC 스위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영종하늘도시 KCC 스위첸’은 영종하늘도시 택지개발지구 내 A35블록에 지하 1층~지상 21층, 12개 동, 총 752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전량이 일반분양 몫으로 공급되며 면적은 100% 중소형이다.
또 모든 가구가 채광 조망이 우수한 4베이 평면 설계됐고 세계 선진 7개국(미국·일본·영국·프랑스·독일·이탈리아·캐나다)을 대표하는 7개 테마 정원을 둘러볼 수 있는 산책코스가 계획되는 등 단지의 특화설계 및 커뮤니티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는 공항고속도로 금산 IC를 나와서 영종하늘도시로 진입하는 초입에 있어 우수한 입지조건을 갖췄다. 홍대, 공덕 등을 연결하는 공항철도 영종역까지 차로 10분 내로 이동 가능하며, 쇼핑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중산동 중심상업지역을 도보로 접근할 수 있다.
단지와 바로 맞닿아 초등학교 부지가 있으며, 도보 거리에 이미 영종초교, 하늘초교 2개의 초등학교가 위치했다.
청약은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일이며 계약도 다음달 7일부터 3일간 진행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7-4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김창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