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서부여성회관역 초역세권 ‘석남 미소지움’

▲ 석남미소지움 광역도(주변표시)
인천도시철도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에서 걸어서 1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954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선다.

 

석남동지역주택조합(가칭)이 시행하고 SG신성건설㈜이시공해 인천시 서구 석남동 564-2 일원에 들어설 ‘석남 미소지움 아파트’가 그 주인공이다.

 

개발호재가 풍부한 입지와 사통팔달의 교통여건, 그리고, 초·중·고교가 밀접한 교육인프라로 편리한 주거환경은 물론, 미래가치 상승의 기대감이 높다. 인천시의 석남역세권 복합개발이 예정돼 있고 루원시티 개발, 경인고속도로 서인천IC~신월IC 지하화 및 일반도로화 등 풍부한 개발호재가 있다.

 

또 인천도시철도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있어 초역세권의 편리함을 누릴 수 있다.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으로 교통의 중심이 될 석남역과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시외로의 접근성도 편리하다. 인근에 초·중·고교도 밀집해 있어, 유해시설 없는 우수한 교육여건도 매력이다.

 

석남 미소지움은 전용면적 52㎡ A·B형, 59㎡ A·B·C형, 74㎡ A·B형 등 7개 타입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됐다. 단지 내에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분양가는 3.3㎡당 600만 원대부터다.

 

홍보관(032-277-1188)은 오는 19일 인천시 서구 가좌동 299에 개관할 예정이다.

▲ 석남 투시도(주경)가로

김준구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