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깊은 장학기금 감사… 체육인프라 구축 온 힘”
-3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의 취지와 소감은.
멋진 자연경관과 더불어 수도권에서 손꼽히는 시설을 자랑하는 해비치CC에서 매년 체육 꿈나무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대회는 체육 꿈나무들에게 꿈과 희망의 미래를 펼칠 수 있도록 장학기금 조성 등의 따뜻한 마음을 품고 있다. 또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남양주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매진하는 경제인 및 체육인이 친목과 우의를 돈독히 하고, 건강을 다질 수 있는 중요하고 뜻 깊은 자리라 생각한다.
-나눔 문화에 앞장서는 골프 종목에 대해 한마디 한다면.
우리나라는 세계적인 골프 강국이다.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국위선양에 앞장서온 종목이다. 최근 국민적 관심 속에 대표적인 생활체육 종목으로도 각광 받고 있으며, 국내 골프인구도 600만 명에 달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또한, 인성과 지성을 함양시키고 건강도 도모하는 것이 바로 골프다. 많은 분들이 골프를 통해 사랑과 덕담을 나누고, 지역의 체육 꿈나무도 다시 한 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참가자 및 시민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기금의 많고 적음을 떠나 장학기금을 마련하고자 동참한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골프라는 생활스포츠를 통한 뜻깊은 자선골프 행사에도 박수를 보낸다. 여러분의 정성과 아름다운 마음이 담긴 이번 대회는 남양주시 체육 꿈나무들에게 커다란 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앞으로도 지역 꿈나무를 위한 많은 헌신과 관심을 당부드리며, 이를 위한 저변확대 및 인프라 구축에 더욱 힘을 쏟겠다.
남양주=유창재ㆍ하지은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