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서 크는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설을 맞아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위해 27일부터 30일까지 ’설날 웅플 대잔치’를 연다.
’설날 웅플 대잔치’에는 먼저 엄마의 먼저 명절 스트레스와 피로를 덜어주자는 취지로 3인 이상 가족이 워터파크&스파를 이용할 경우 엄마 1명의 입장료가 무료인 ’엄마는 공짜!’가 마련돼 있다.
’민속놀이 한마당’은 닭띠해를 맞아 닭MC와 병아리 웅플걸스가 함께하는 닭치고 패밀리 레크레이션이 펼쳐진다. 레크레이션은 제기차기, 투호던지기 등 민속놀이로 준비됐다.
워터파크&스파와 스노우파크 무대에서는 뽀로로 친구들의 신나는 율동과?공연을 즐길?수 있는 ‘뽀로로 싱어롱쇼’을 매표소 앞에선 ‘포토타임’ 등이 진행된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선 특별한 테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 페스티벌’이 오는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노천 힐링스파존에선 명절 스트레스를 한방에 풀 수 있도록 한방 입욕제를 활용한 ’한방 스파’와 신년 복 기운을 가득 담은 ’황금 스파’, 하늘에서 눈이 펑펑 내리는 ’눈꽃 스파’, 수 만개의 은하수와 별빛들이 쏟아지는 ’라이팅 스파’ 등이 준비됐다.
실내 스파존에 마련된 ’키즈 스파’는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과 물놀이를 접목한 ‘볼풀 스파’, ‘버블 스파’, ‘블록 스파’ 등을 구성, 어린이와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겨울 추위 걱정없이 즐기는 실내 눈썰매장 스노우파크도 가볼 곳 중 하나로 가족, 연인과 함께 탑승이 가능한 ‘패밀리 썰매장’과 ‘키즈 눈썰매장’을 운영해 스키와 스노우보드까지 하얀 설원 위에서 어린이들이 신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부천=김현수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