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이 동탄2 두개 블록에서 일반분양 ‘중흥S-클래스 에코밸리’와 공공임대 ‘중흥S-클래스 에듀하이’ 분양에 나선다. 문화디자인밸리 내에 지어지는 에코밸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15층에 전용면적 83㎡ 436가구 규모다.
이 아파트는 문화디자인밸리 내 마지막 민간분양 물량이다. 공원형 문화시설 트라이엠(Tri-M) 파크, 문화복합시설 등이 가깝다. 인근은 내년부터 아파트 입주가 시작돼 인프라가 갖춰진 상태에서 거주하게 된다는 장점이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동탄1?2신도시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어 동탄1신도시에 위치한 동탄국제고를 비롯해 남부권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단지 도보권에는 유치원부터 초ㆍ중ㆍ고교가 들어설 예정이다.
연내 개통 예정인 SRT 동탄역도 2㎞ 거리다. SRT 이용시 서울 수서역까지 18분에 도달할 수 있으며 전국이 2시간대 생활권에 들어온다. 또한 동탄역은 삼성~동탄간 광역급행철도(GTX), 버스터미널 등 복합환승센터로 조성되는 만큼 편리한 교통호재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으로 들어서는 백화점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오산천 수변공원, 신리천이 인접하며 일부단지에서는 조망도 가능하다. 중앙공원, 방아다리공원도 조성돼 쾌적한 주거여건도 갖췄다. 판상형 위주에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단지 주변에는 75만㎡에 달하는 동탄호수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 호수공원을 따라서는 산책로,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서 주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교통여건도 좋다.
동탄순환대로가 올해 개통 예정이어서 SRT 동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 장지IC(예정)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진입도 수월하다. 도보권에 초·중·고교가 위치해 자녀 교육환경도 잘 갖췄다. 단지 설계는 판상형 위주에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을 높였다.
이 아파트에 입주하려면 청약(종합)저축 통장 가입자로서 무주택자 자격을 갖춰야 한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동탄면 방교리 29-1에 들어서며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